[일요서울 | 이지현 기자]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주얼리는 가장 센스 넘치면서 정성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다. 대부분의 주얼리 제품은 받는 사람들에게 소중함으로 다가오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쉽게 잊혀지지 않기 때문이다.

다만 가격대와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다소 부담스러운데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18K 다이아 제품을 구입하면 비교적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으로 고급스러운 선물 구입이 가능하다.

실제로 18K 다이아목걸이로 유명한 가네시의 경우 신제품인 트윙클 모나하트다이아목걸이가 6차 완판, 트윙클하트 다이아목걸이가 19차 완판, 트윙클스타 다이아목걸이가 23차 완판을 각각 기록하고 있다.

완판이 진행되고 있는 가네시의 트윙클 컬렉션은 가네시 고유의 세공법을 적용해 다이아몬드 특유의 영롱함과 반짝임이 돋보이는 라인으로 트윙클 하트, 트윙클 스타 외에 신제품인 트윙클 모나하트도 있다.

한편, 가네시는 크리스마스 Big Event를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가네시 제품을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애플 맥북에어와 아이패드, 상품권, 모바일 영화쿠폰, 스타벅스 1만 원 쿠폰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017년 1월 31일 노트 공지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