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진 더루트,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서 9만원 상당 키드젤 증정 이벤트

[일요서울 | 김지웅 기자] 초중고교 조기 방학이 거론될 정도로 올겨울 독감이 유행처럼 급속히 퍼지고 있다. 일부 병원에서는 병실이 없어 독감 환자를 받지 못하고 있을 정도다. 이에 사랑하는 부모, 자식, 지인들의 건강을 위한 연말 선물로 홍삼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홍삼 속 다양한 사포닌 성분이 체내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홍삼은 식약청으로부터 피로회복과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효과를 인정받은 건강식품이다.

연말연시 홍삼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내 아임쇼핑 매장에서 특허 받은 홍삼 더 루트를 합리적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내년 1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판촉행사에서는 더루트 구매고객 전원에게 9만원 상당의 어린이 홍삼 키드젤 1세트를 증정한다. 단, 제품 소진 시 행사는 앞당겨 종료될 수 있다.

더루트는 홍삼 속 특이 사포닌(진세노사이드) Rg3의 함량과 흡수율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원형 그대로의 건조삼을 비타민C 용액에 침지시킨 후 비티진 만의 고유 기술을 적용해 만들었다. Rg3는 다른 인삼에는 없고 오로지 홍삼에만 존재하는 유효 성분이며 유방, 전립선, 피부암, 대장암, 폐암 등에 탁월한 효능을 지녔다. 더루트는 사포닌 Rk1와 Rg5의 함량이 높다. 고온에서 여러 번 찌지 않아 일반적인 홍삼 제조 시 발생할 수 있는 벤조피렌과 같은 발암성 물질로부터 안전하다.

복용법은 충분한 양의 물에 더 루트를 넣고 끓여 마시면 된다. 취향에 따라 다른 약재와 함께 달여 먹어도 무방하다. 더루트를 연구 개발한 바이오 기업 ㈜비티진은 “같은 가격에 어른과 아이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기회”라며 “향후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과 공항 면세점에서도 같은 내용의 판촉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