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태진아 영남대 경영대학원 입학

가수 태진아가 영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 과정에 입학했다.

태진아씨는 내달 2일 입학해 1년 동안 최고경영자 과정을 수료하게 된다.

한편 영남대 최고경영자과정은 김태환, 정희수, 이인기, 이철우, 최경환, 유승민, 서갑원, 송영선 의원 등 18대 국회의원을 8명이나 배출했으며 지난해 2학기 추미애 의원의 입학으로 화제가 됐다.




신정환 욕설 논란 〈상상플러스〉권고조치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24일 오후 소위원회를 열어 욕설로 물의를 일으킨 KBS 2TV〈상상플러스 시즌2〉를 권고조치하기로 결정했다.

방통심의위 측은 “심의 결과 욕설을 했다고 하지만 입 모양이 잘 안보이고 소리도 잘 들리지 않았다. 하지만 들은 사람들이 있어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지난달 20일 KBS 2TV〈상상플러스 시즌2〉에서 MC 신정환(34)은 이야기를 나누던 중 개그맨 이수근(34)에게 “녹화 처음하나. 개XX”라고 욕을 했다는 지적을 받았다.




탤런트 유선, 복실이 됐네… ‘솔약국집 아들들’

탤런트 유선(33)이 KBS 2TV 새 주말극〈솔약국집 아들들〉(극본 조정선·연출 이재상)에 합류한다.

도드라지지 않고 평범하지만 아픈 상처를 지닌 소아과 간호사 ‘김복실’역으로 캐스팅 된 것. 유선은 솔 약국집의 둘째아들 이필모(33)와 로맨스를 나눈다.

유선은 “솔약국집아들들은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우리네 이웃의 이야기다. 복실은 평범한 동네 소아과 간호사이지만 반전이 숨어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솔약국집 아들들〉은 무엇 하나 빠질 것 없는 아들 넷을 둔 가족의 이야기다.〈내사랑 금지옥엽〉후속으로 오는 4월 4일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