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예기획사 신인 한류스타감 물색

일본의 연예기획사 업프린터는 한국의 Mnet미디어와 함께〈하로 프로젝트 한국 오디션-대 도쿄소녀〉을 통해 한류 스타감을 뽑을 예정이다.

오는 3월 9일, 서울 강남 인터콘티넨털 호텔에서 열리게 될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예비 스타는 하로프로젝트식 트레이닝을 거쳐 일본 무대에 데뷔하게 된다는 것.

업 프린터는 일본의 여성 아이들 그룹 전문 연예기획사이다. 하로프로젝트 안에 모닝구무스메, 베리즈코보, 큐트 등의 유닛이 형성돼 있다.




이인혜 한국방송예술종합학교 겸임교수

탤런트 이인혜(26)가 대학 강단에 선다. 한국방송예술진흥원이 운영하는 한국방송예술종합학교 방송연예탤런트 학부의 겸임교수로 임용됐다.

고려대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 대학원에 재학 중인 이인혜는 27일 충북 충주호 리조트에서 열리는 1박2일 오리엔테이션에 참가한 후 3월부터 강의한다.

이인혜는 “어린 나이라 부담스럽고 부족하지만 이론적이고 틀에 박힌 수업이 아닌 방송 현장의 경험과 노하우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범·김별 새 영화〈비상〉캐스팅

청춘 멜로영화〈비상〉에 김범(20)과 김별(23)이 캐스팅됐다.

한 여자 만을 위해 최고의 연기를 해야 하는 ‘시범’(김범), 아버지의 외도로 방황하다 정신병원에 갇히는 ‘수경’(김별)의 사랑과 꿈, 좌절을 액션과 함께 버무린 청춘 무비다.

김범은 KBS 2TV 드라마〈꽃보다 남자〉’에서 바람둥이 ‘소이정’ 역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영화〈고사〉를 통해 스크린 데뷔도 무난히 마쳤다.

김별은 KBS 2TV 드라마〈최강칠우〉, 영화〈아기와 나〉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