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캐스팅으로 창작 뮤지컬 계보 잇는다


80년대 최고 인기를 모았던 쇼 프로그램 ‘젊음의 행진’을 기억하는가. 송승환-왕영은, 최수종-하희라 등 떠오르는 청춘 남녀 스타들이 MC로 무대에 섰고, 송골매, 소방차, 이지연, 김완선, 박남정 … 신승훈, 강수지, 신해철, 서태지와 아이들까지 당대 최고의 인기 가수들이 총출연했던 음악 버라이어티 쇼다. 이제는 추억이 되어버린 ‘젊음의 행진’이 90년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금택의 원작 만화 <영심이>를 만나 뮤지컬 무대에 오른다. 벌써 세 번째인 뮤지컬 <젊음의 행진>을 들여다봤다.

뮤지컬 ‘젊음의행진’이 힘찬 세 번째 발걸음을 내딛었다.

지난 2007년 초연 이후 성공적인 행보를 걷고 있는 뮤지컬 ‘젊음의행진’은 90년대의 대표적인 만화 캐릭터 ‘영심이’가 33살로 성장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내용으로 이승철의 ‘마지막 콘서트’, 이문세의 ‘깊은밤을 날아서’,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의 그대’, 김건모의 ‘핑계’ 등 전주만 들어도 짜릿한 우리의 주옥같은 가요들이 무대를 가득 메우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 ‘싱글즈’를 통해 성공적인 뮤지컬 무대 데뷔를 한 이성진과 최근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을 성황리에 마친 이지훈이 남자주인공 왕경태役에 더블 캐스팅되었고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통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F4 김준이 꽃미남 교생役으로 뮤지컬에 첫 도전을 선언하여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또한 여주인공인 ‘영심이’역에는 작년 연말 뮤지컬 ‘젊음의행진’ 열풍을 일으켰던 두 주인공 이정미와 김지우가 올해도 열연을 펼치게 된다.

초연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공연을 하고 있는 ‘원조 영심이’ 이정미는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착으로 세 번째 공연에도 참여하게 되었고 훌륭한 가창력과 연기로 많은 관객들을 만족시켰던 김지우 역시 지난 공연의 즐거운 기억을 떠올리며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

프로듀서인 ㈜피엠씨프러덕션의 송승환 대표는 “젊음의 중심지 코엑스에서 펼쳐지는 작품인 만큼 지난 공연보다 더 신나고 열정적인 작품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관객들의 스트레스가 풀리는 시원한 공연으로 만들겠다.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좋은 배우들이 캐스팅 된 만큼 어느 때 보다 기대가 크다”며 작품을 준비하는 소감을 밝혔다.

8090세대를 위한 뮤지컬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달고나>에 이은 PMC프로덕션의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달고나>가 7080세대를 위한 작품이었다면 <젊음의 행진>은 8090세대를 위해 노래한다. 뮤지컬의 주인공 영심이는 어느 덧 서른세 살이 되었다. 형부 이상우와 함께 ‘젊음의 행진’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는 그녀 앞에 소방안전점검 공무원이 된 왕경태가 우연히 찾아오고, 오늘도 어김없는 영심이의 실수로 인해 두 사람은 콘서트 무대에까지 서게 된다. 경태는 영심이에게 지난날 미처 하지 못했던 사랑 고백을 하는데….

뮤지컬 <젊음의 행진>는 서른세 살의 영심이가 열일곱 살 시절의 과거를 오가며 벌이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미래 형부가 될 인기가수 이상우를 사랑하는 영심이와 오로지 일편단심 영심을 외치는 왕경태, 연필 굴리기로 반에서 1등하고 얼떨결에 장학퀴즈에서 우승하는 영심이의 모습 등 추억 속의 명장면들이 무대 위에서 펼쳐진다. 여기에 ‘보이지 않는 사랑’,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흐린 기억 속의 그대’, ‘바람아 멈추어 다오’, ‘보라빛 향기’ 등 80~90년대를 대표하는 가요들이 적절하게 포진되어 있어 극적 재미를 더해준다.


공연일시 7월 18일~10월 25일
공연시간 화~금 8시/ 토 3시, 7시/
일 2시, 6시
공연장소 코엑스아티움
티켓가격 R석 70,000/ S석 50,000/
A석 35,000
공연문의 엠씨프로덕션 02)738-8289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