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중소기업 지원시책 합동설명회 개최

[일요서울 | 경기북부 강동기 기자]양주시는 오는 16일 오후 2시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1층 대강당에서 ‘2017년도 중소기업 지원시책 합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경기도, 경기지방중소기업청과 합동으로 추진하며 중소기업인 들의 기업육성에 필요한 종합지원시책, 창업·금융·기술개발(R&D)·수출·마케팅 지원시책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도 산하기관(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테크노파크, 과학기술진흥원, 경기FTA지원센터)과 경기지방중소기업청 산하기관(중소기업진흥공단, 기술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의 지원시책 설명과 함께 기관별 별도 상담부스를 마련 분야별 1:1 개별상담도 실시된다.

또 중소 기업인들이 꼭 알아야할 사항 등을 수록한「2017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종합안내」등 지원시책 안내서를 현장에서 무료로 배부 설명회 이후에도 중소기업에 도움이 되도록 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에 관심 있는 업체들이 많이 참여하여 다양한 분야의 시책에 대한 정보를 얻고 기업운영에 실질적 도움을 받아 한 단계 도약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업지원과 기업지원(SOS)팀(031-8082-60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