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주년 기념 클럽파티 병행 1000여 명 참석 열기 뜨거워

[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지난 12일 논현동 뉴힐탑호텔 클럽 옥타곤에서 진행된 제이준 신제품 발표회가 화제가 되고 있다.

창립 2주년 기념으로 기획된 제이준 신제품 발표회는 방송인 이강준, 제이준 모델 김채윤을 비롯해 박한별, 더콰이엇, 킹스턴 루디스카, 도끼, 박재범 등의 연예인들과 2016년 슈퍼모델 탑7인 중 4인(최유솔, 이환희, 홍준기, 김민수)이 참석해 클럽파티까지 함께 운영했는데 총 1000여명이 참석에 그 열기가 뜨거웠다.  

이날 발표된 제이준의 신제품은 총 7종으로 제이준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는 천연 꽃 추출물로 칙칙해진 피부에 수분 보충뿐 만 아니라 피부를 생기 있고 탄탄하게 가꾸어주며 초극세사 시트로 매끄러운 촉감과 뛰어난 밀착력을 제공한다. 또 제이준 풀 옵 워터크림은 포인트 컬러로 로즈골드를 사용해 따뜻함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구성되었고,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용이해 천연 자연물로 피부에 활력을 주는 수분크림이다.

또 제이준 수딩 페이셜 모이스처 토너&에멀젼은 화이트 투명의 메인 색상에 블루 바탕의 포인트 색상의 디자인의 제품으로 20~30대 연령층의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부 족한 영양을 공급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매끈한 피부결로 유지시켜주며 제이준 풀 옵 수딩크림은 세레니티 블루계열의 디자인으로 역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서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고 보습 크림이다.

이밖에 제이준 풀 옵 워터크림은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줄 수 있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메이크업 위에도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제이준 발라 내추럴 퍼펙트 비비쿠션&모이스처립밤은 주 타겟인 20~30대를 포함한 모든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고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에 도움이 되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립 세럼을 겸비한 멀티 비비 쿠션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립 세럼 스틱과 결합된 팩트 하나로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으며 건조한 겨울철을 대비하여 촉촉한 립밤과 가볍게 밀착되는 비비쿠션을 하나로 합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다.

마지막으로 제이준 블루밍 로즈워터 토너&에멀젼은 로즈워터(서양장미 꽃수)를 이용하여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부여하고 촉촉함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이와 관련해 제이준 관계자는 “클럽파티와 함께한 이번 신제품 발표회가 참여도 호응도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결과를 가져와 향후 제이준 관련 대부분의 행사에도 접목해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제이준>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