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연금’ 홈페이지에서는 ‘공·사연금 정보연계 포털 서비스’ 제공

[일요서울 | 부산 이상연 기자] 국민연금공단 부산지역본부(본부장 이순영)는 6일부터 ‘내연금’ 홈페이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중이라고 밝혔다.

작년 4월부터 ‘내연금’ 홈페이지에서는 국민연금과 개인·퇴직연금 등의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공·사연금 정보연계 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2월부터는 주택연금 정보까지도 조회할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 바 있다.
 
이러한 공‧사연금 통합 조회서비스를 국민들이 보다 많이 활용하고 노후준비 필요성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공·사연금 알아보기’ 서비스와 ‘노후준비 종합진단’ 서비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6일부터 4월 16일까지 총 10주간이다. 이벤트 기간 중 공·사연금 연계 신청자 및 온라인 종합진단 참여자 중 매주 100명을 추점하여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내연금’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공단 관계자는 “국민들이 스스로 노후준비를 할 수 있는 ‘공·사연금 알아보기’와 ‘노후준비 종합진단’의 이용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주변에 널리 알려주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