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리-미나-혜연 ‘매력 포텐’ 톡톡

[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구구단은 17일 오전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타이틀 곡 ‘나 같은 애’ 발표를 앞두고 상큼한 샐리, 미나, 혜연의 공식 포토를 추가로 공개했다.
 
걸그룹 구구단, 샐리-미나-혜연 (왼쪽부터)
 이번에 공개된 막내 라인은 세 멤버 모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에 러블리한 인형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유일한 중국인 멤버인 샐리는 밝은 색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또 미나는 귀여우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막내 혜연은 상큼하고 청초한 모습이 눈에 띈다. 샐리, 미나, 혜연 모두 개성에 어울리는 변신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지난 16일 처음으로 공개된 하나, 나영, 미미 컴백 포토에 이어 샐리, 미나, 혜연까지 차례로 공개되면서 구구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세정, 소이, 해빈의 변신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구구단은 ‘나 같은 애’ 공식 컴백 포토를 통해 지난해 발매한 데뷔 앨범 ‘인어공주(Act.1 The Little Mermaid)’에서 선보였던 깜찍하고 청량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분위기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앨범 ‘나르시스’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인물에서 모티브를 따와 구구단의 파격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 데뷔와 동시에 파워 신인으로 자리매김한 구구단의 새로운 음악 스타일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구구단은 오는 28일 정오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젤리피쉬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