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흥식)는 20일 청소년들의 취미·교양 습득과 소질계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2017 봄학기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들의 취미·교양 습득과 소질계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2017 봄학기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수강생을 모집은 2월22일(수)부터 3월 7일(화)까지이다.
 수강생을 모집은 오는 22일부터 3월 7일까지며 교육기간은 3월 11일부터 6월 9일까지 12주간 진행된다. 모집과목은 활동교양, 취미교양, 예술 강좌 등 46개 과목 604명을 계획하고 있다.

3D프린팅, 스마트코딩로봇,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한문토론 등의 활동교양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의 자기계발과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고 드럼, 기타, 미술, 토털공예, 캘리그라피 등 취미교양·예술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의 문화 예술적 감수성을 키우는 한편 펀펀 축구, 탁구, 방송 댄스 등의 스포츠 건강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의 건강까지 챙기는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구성하였다.

또 청소년과 부모님이 함께 교육을 들으며 서로간의 소통을 증진하고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컴퓨터 강좌는 저녁시간대에 수업을 편성하여 프로그램의 만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특성화된 프로그램 구성으로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청소년수련관 봄학기 교육프로그램 강좌 안내는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www.phsisul.org/)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부터 결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 ☎054)280-947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