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슈얼부터 스포티까지 모든 콘셉트 소화해내는 매력남

[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GOT7 잭슨이 'KWAVE M'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했다.
활발한 활동으로 방송계 골드칩으로 부상한 잭슨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뽐내며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

23일 'KWAVE M'이 공개한 화보 속 잭슨은 실크 상의에 슬랙스를 매치해 섹슈얼한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스포티한 스타일링 또한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또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촬영할 땐 본인이 소장한 액세서리를 직접 레이어드하는 등 보다 멋진 컷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홍콩에선 할아버지에게도 'What’s up!' 할 수 있는데 한국에서는 그러면 큰일 난다(웃음)"며 그간 한국어를 익히면서 문화 차이로 겪은 해프닝들을 털어놓았다.
그는 이어 "이제는 내가 더 한국 사람처럼 굴 때가 있다. 중국에서 온 후배들에게 빠른 년생과 존대 예의에 대해 강의도 할 수 있는 수준이다"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TV 속에서 밝은 모습만 보여지는 것에 대한 부담이 없느냐는 질문에 "그 또한 내 모습이다. 행복할 때의 나는 대중들이 보는 그 모습이 맞으니까. 다만 그 이면의 모습들은 방송에서 드러내기 쉽지 않아서 밝은 면만 부각될 때가 많다"라 답하며 앞으로 진지한 면도 보여주고 싶다고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한편 GOT7 잭슨의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KWAVE M' 47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KWAVE M 매거진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