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l 울산 노익희 기자] 캐나다 전문 유학그룹 우벤유 코리아는 3월 9일 캐나다취업, 이민정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강남 토즈타워점에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캐나다 취업, LMIA 등을 통한 캐나다 영주권 취득 및 이민취득정보에 대한 내용을 간담회 형식을 빌어 진행된다.
 
LMIA를 통한 캐나다 현지 성공사례 및 캐나다 유아교사, 요리사, 자동차정비, 사무직 등 캐나다 내 다양한 직군의 취업전략과 입사조건 등을 공개한다.
 
17년 전통의 캐나다 전문 유학그룹 우벤유벤쿠버 본사 이민팀의 Kay 팀장이 직접 분석한 전문적인 이민 성공 사례 등 최신 실제 정보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현재 Kay팀장은 캐나다 ICCRC 회원으로 캐나다 이민국이 정한 기준에 따라 정식 법적 대행인(Authorized Representative)으로 활동할 수 있는 이민 전문인으로 취업비자종류와 고용주 스폰 취업비자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변경된 Express Entry 이민 시스템 점수 계산법, 안정적인 캐나다 취업 및 정착을 위한 정보를 알려주며, 이번 간담회는 선착순 사전예약제로 진행된다.
 
한편 우벤유 코리아는 캐나다 현지 본사에서 전달받은 최신 정보를 바탕으로 세미나 후에도 일대일 상담을 통해 정확하고 계획적인 개별 플래닝을 도울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