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서약다짐 취임식 개최...전 직원 청렴서약식 갖고 투명하게 업무를 수행

[일요서울ㅣ함양 양우석 기자] 함양교육지원청 제31대 교육장으로 박종선 교육장(58)이 취임했다.
취임식은 지난 2일 3층 대회의실에서 함양교육지원청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임 박종선 교육장은 경남 함양출신으로 1981년 고성 동해초등학교에서 교직생활을 시작해 양산 중부초등학교 교감, 함양 위성초등학교 교감, 함양 지곡초등학교 교장, 함양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을 역임하고 이번 1일자 함양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부임했다.

박종선교육장은 첫 취임 일정으로 청렴실천의 솔선수범을 다짐했다. 취임식에서 전 직원 청렴서약식을 갖고 투명하게 업무를 수행해 청렴하고 공정한 사회를 실현하는데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또한 박종선 교육장은 함양교육의 방향으로 첫째 배움중심 교육 지원, 둘째 공감과 소통을 기반으로 하는 교육공동체 구현, 셋째 각급 학교의 특색교육활동 지원을, 역점사업으로 전 학생을 대상으로 천년의 향기를 품은‘참선비’교육과 다함께 행복한 ‘문화예술 축제’의 확산해 우리 아이들이 끼를 바탕으로 꿈을 키워 행복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교육을 펼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