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유진 기자] 한국타이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17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6일 ‘2017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NBCI는 연간 3만 명이 넘는 소비자가 참여해 국내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 의도, 충성도 등을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한 지수다.
 
특히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신뢰성, 소비 의향을 측정하는 구매 의도 등 주요 조사 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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