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경주 이성열 기자] 경주교육지원청 Wee센터는 지난 10일 경주 관내Wee센터 및 Wee클래스 전문상담인력 총 50명을 대상으로 ‘Wee클래스 협의체 구축 및 협의회’ 했다고 밝혔다.

Wee클래스 협의체는 위기 학생 예방과 종합적인 지원체제를 갖춘 학교 안정망 구축 사업으로, 학교-교육청-지역사회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학교 적응력 향상을 위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Wee클래스 협의체 구축 및 협의회⌟에서는 Wee센터 프로그램을 안내하여 각 Wee클래스에서 적절한 Wee센터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협의체 구축 및 협의회를 통해 Wee프로젝트의 ONE-STOP서비스를 구축해 위기 상황의 발생을 예방하고, 위기학생을 조기에 발견하여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10일 경주 관내Wee센터 및 Wee클래스 전문상담인력 총 50명을 대상으로 ⌜Wee클래스 협의체 구축 및 협의회⌟를 개최했다.
경주교육지원청 장광규 Wee센터장은 각 학교 현장의 일선에서 학생들을 만나고 있는 전문상담인력의 막중한 역할을 강조하고, 올 한해에도 그 역할에 최선을 다하여 학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한다는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