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부산 이상연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문창용)는 경제적 여건 때문에 가족여행이 어려운 가족을 대상으로 ‘캠코와 함께하는 제주도 가족여행’ 참가신청을 받는다.
 
이번 제주도 가족여행은 오는 15일부터 4월 2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접수받으며, 가정환경 등 정해진 심사를 거쳐 총 90가족을 선정한다. 결과는 4월 12일 SMS로 개별통보 할 예정이다.
 
‘캠코와 함께하는 제주도 가족여행’은 2010년부터 운영한 캠코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금까지 총 14회에 걸쳐 657가족이 참여했다.
 
특히, 지금까지는 캠코 서민금융 지원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가족을 선정했으나, 올해부터는 전체 국민을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는 캠코 문창용 사장의 경영철학인 ‘개방, 상생, 혁신’에 기반하여 우리사회에 캠코의 지원이 필요한 많은 분들에게 캠코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개방’하기 위한 취지이다.
 
이번 제주도 가족여행에 선정된 가족은 1차(4월), 2차(9월), 3차(11월) 중 희망하는 회차를 선택하여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게 된다.
 
이중 11월 예정인 3차 여행은 다문화 가족 특집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다문화 가족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캠코와 함께하는 제주도 가족여행’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은 캠코 홈페이지 및 네이버 해피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