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를 배경으로 포착한 자연경관, 도시경관 및 각종행사, 시민들의 생동감있는 생활모습 등

[일요서울 | 의정부 강동기 기자]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나의 시선을 멈추게 한 올해의 한 컷’을 주제로 오는 10월 31일까지 2017 의정부시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대상은 의정부시를 배경으로 포착한 자연경관, 도시경관 및 각종행사, 시민들의 생동감 있는 생활모습 등 전 분야에 걸쳐 (2016년 11월 1일~2017년 10월 31일) 기간 내 사진이며 접수는 이메일이나 우편, 방문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수상 결과는 11월중에 개별통보와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12월 중 월례조회 시 시상할 예정이다. 시상내역은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장과 50만 원 상당 상품권, 우수상 2명에게는 상장과 40만 원 상당 상품권, 장려상 3명에게는 상장과 30만 원 상당 상품권이 각각 주어지고, 입선자 24명에게는 입선확인서 및 5만 원 상당 상품권이 주어진다. 

한편 2013년 처음 실시한 이래로 5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의정부시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상이나 풍경, 모습 등을 실감나게 프레임에 담아낸 사진들을 발굴해 기록물 자료로 후세에 남기기 위하여 의정부시의 중요한 사진자료를 지속적으로 발굴·보전에 그 의미를 두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시 트위터 및 페이스북 등 의정부시 공식 SNS와 홈페이지 및 의정부시 공보담당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