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정규 1집 ‘My Voice’(마이 보이스) 디럭스 에디션으로 주간 음반 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 5일 발매된 태연의 정규 1집 ‘My Voice’  디럭스 에디션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알라딘 등 국내 각종 음반 차트에서 주간 1위를 기록해 태연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또 신비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팝 R&B 장르의 타이틀 곡 ‘Make Me Love You’(메이크 미 러브 유)는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Fine’(파인)에 이어 ‘믿고 듣는 태연’의 막강 파워를 실감케 했다.

이번 앨범에는 기존 정규 1집 수록곡에 ‘Make Me Love You’, ‘I Blame On You’(아이 블레임 온 유), ‘Curtain Call’(커튼 콜)의 신곡 3곡과 히트송 ‘11:11’(일레븐 일레븐)까지 4곡을 추가 수록, 한층 다채롭고 풍성한 태연의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태연은 오는 5월 12~14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TAEYEON solo concert “PERSONA”’(태연 솔로 콘서트 “페르소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