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문골프클럽 아이들은 5일, 아빠는 31일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경주 보문골프클럽이 가정의 달 5월 어린이 초청 골프장 체험행사와 남성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5월 5일에는 ‘제2회 어린이 날 골프장체험 행사’가 열린다.

지역민과 관광객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할 수 있는 이날 행사는 보문골프클럽의 잔디광장과 연습그린을 당일 10시부터 개방해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들의 피크닉 장소로 제공하게 된다.

체험행사로는 골프 퍼터체험과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승용식 카트를 타고 코스견학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캐릭터 댄스와 비보이 공연, 매직풍선, 페이스페인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기념품도 제공한다.

5월 31에는‘제19회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배 남성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아 열리는 이번 대회는 180명(45팀)의 참가선수들이 전홀 동시티업 방식으로 진행되며, 스트로크 및 신페리오 방식에 의거 순위를 결정한다.

경상북도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프로테스트에 참가하지 않은 남성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대회로 지방에서 열리는 남성 아마추어 골프대회 중 최고의 대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보문골프클럽 10번홀전경

참가접수는 보문골프클럽에 등록된 단체팀 회원의 경우 단체팀 회장이 추천하는 1~2인에 대하여 5월 1일부터 3일 17시까지 방문 및 전화 접수를 받고, 일반 참가자는 10일 09시부터 선착순 전화 접수를 받는다.

상품으로는 스트로크와 신페리오 각 1위에게 보문골프클럽 무료입장권 50매를 2위에게는 무료입장권 30매, 3위는 무료입장권 20매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기타 시상으로는 홀인원, 롱게스트, 니어리스트, 특별상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김대유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 “어린이날 골프장 개방행사와 남성아마추어 골프대회는 보문골프클럽을 사랑해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행사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보문골프클럽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골프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객만족경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