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대사로서 현대호텔경주 알리기에 앞장서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현대호텔경주 (대표이사 고승환)은 특급 호텔 서비스를 경험하고 홍보활동을 펼치는 ‘SNS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2016년 시작한 현대호텔 경주의 ‘SNS 서포터즈’는 연 1회 모집하며 호텔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개인 SNS등 온라인을 통해 각자의 경험을 공유하는 현대호텔경주의 온라인 서포터즈이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SNS 서포터즈’는 여행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개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4월 28일부터 오는 5월 16일까지 현대호텔경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현대호텔경주에서의 숙박은 물론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 체험 혜택까지 제공되어 현대호텔경주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는 5월 24일로 예정된 발대식을 시작으로 호텔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되며, 기간 내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우수 서포터즈 1명을 선정하여 호텔현대경주 스위트룸 숙박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다양한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될 10명의 서포터즈는 내부 심사를 통해 5월 19일 현대호텔경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현대호텔경주 관계자는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의 입장에서 피부에 와 닿는 정보를 제공하고 싶었다.”며 “직접 호텔을 이용한 서포터즈의 생생한 후기가 담긴 SNS 컨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현대호텔경주를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호텔은 지난 2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서포터즈를 선발해 운영하며 적극적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호텔현대경주 SNS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