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교환학생 탑승행사 (출처 : 대구시)
[일요서울 | 대구 김대근 기자] 봄 여행주간에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대구시티투어를 이용해보자.

대구시는 봄여행주간을 맞아 4월 29일부터 5월 14일까지 대구시티투어를 이용하는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대구 시티투어 앱내에 숨겨진 할인쿠폰을 제시하면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념품도 제공한다. 

봄 여행주간 중 시티투어 쿠폰에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대구의 대표관광지가 그려진 텀블러를 증정하며, 5월 한달간은 대구 레일시티투어 상품 론칭을 기념하여 레일시티투어 이용객들에게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사랑, 에코사랑' 에코백 증정이벤트와 함께 2017 봄 여행주간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기고 본인 SNS에 공유한 고객들에게는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시티투어 버스에 김광석 콘텐츠를 접목한 김광석 콘텐츠버스 '더 플레이'도 만나볼 수 있다. 전문DJ 공연자가 김광석의 음악세계와 대구에 얽힌 이야기 등을 소재로 영상과 음악을 틀어주는 버스로 사전예약은 필수이다.

4월 28일에는 외국인 교환학생들을 대상으로 시티투어를 타고 대구 관광명소를 둘러보는 행사를 진행하며, 대구에서 근무하는 외국인 근로자들을 위해 4월 29일, 30일 사원증을 제시하는 외국인 근로자들은 시티투어 2층 버스를 무료 탑승할 수 있다. 

또한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대구시티투어(테마코스)에는 부모동반 어린이(13세이하 부모 중 1명당 어린이 1명) 무료 탑승할 수 있는 여행주간 특별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