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양주 강동기 기자] 이성호 양주시장은 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간부공무원 및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5월중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월례조회에 앞서 개인정보 동영상 시청과 징수과장, 강미라주무관의 공무원헌장 낭독이 이어졌다. 

지난 3일간 개최된 제63회 경기도체육대회에서 2그룹 준우승을 차지한 준우승기 봉납에 이여 양주시 체육회 조순광 수석부회장으로부터 트로피 전달,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양주시지회장에게 감사패 전달, 도정발전 유공, 시정발전 유공, NEXT경기 창조오디션 공모사업에 선정된 유공자에 표창을 전달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훈시에서 수상자에게 축하와 격려를 하고, 5월은 가정에 달을 맞이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것과, 각종 행사 추진 시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해 행사가 원활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하라고 주문했다. 

또 대통령 선거가 5월 9일 실시함에 따라 공무원은 절대 중립과 선거업무 만전을 기하고, 올해는 사회기반 원년의 해로 사업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라고 당부했다.
 
자치행정국장의 역점시책으로 대통령선거 추진에 만전을 기하고 청렴도 1등급 달성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강조하고 900여 공직자는 항상 가족이라는 생각을 갖고 서로에게 따뜻한 격려하는 공무원이 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