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7일부터 9월 27일까지 매주 수요일 한일극장 앞 오후 4시 진행

계명문화대학교 뮤지컬 전공팀 (출처 : 대구시)
[일요서울 | 대구 김대근 기자]  뮤지컬 거리 정기공연이 5월 17일 개막한다.

뮤지컬 거리 정기공연은 5월 17일부터 9월 27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한일극장앞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이번 뮤지컬 거리 정기공연은 계명문화대학교 Fame으로 서막을 연다.

계명문화대학교 뮤지컬 전공팀은 대구국제뮤지컬 페스티벌 대학생 부문에서 수상(총3회)을 한 바있으며, 서울 하트드림 뮤지컬페스티벌, 원주 다이내믹 댄싱 카니발 축제 등에서 수상하며 최고의 뮤지컬 전공팀 중 하나라는 명성을 얻고 있다.

뮤지컬 거리공연 주요 참가팀으로는 지역 대학교 뮤지컬 전공팀, 창작뮤지컬을 제작한 경험이 있는 지역뮤지컬 극단 등이 참가하는 가운데, 올해에는 계명대학교, 계명문화대학교, EG뮤지컬 컴퍼니, 맥시어터, 극단 한울림 등이 참여하여 멋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거리공연은 지역의 대표적인 거리공연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뮤지컬 거리공연은 지역의 뮤지컬 전공학생들에게는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며, 뮤지컬 극단에게는 창작뮤지컬 홍보의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시민들에게는 길거리 뮤지컬 갈라쇼라는 특화공연콘텐츠를 제공하여 지역공연문화 산업을 활성화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