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대구시
[일요서울 | 대구 김대근 기자] 대구시는 보다 생생한 컬러풀대구페스티벌 현장을 전달하고자 페이스북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페이스북 라이브는 페이스북을 통해 사용자들이 사용 및 시청 가능한 생방송 기능으로, 시청자는 실시간으로 현장에 대한 댓글이나 문의 등을 남길 수 있어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1인 미디어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대구시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축제가 진행되는 5월 27일~28일 모두 페이스북 실시간 라이브 방송 진행한다. 27일에는 축제시작을 알리는건 물론, 생생한 축제현장 소개, 도심가면 무도회, 컬러풀 퍼레이드 축제현장, 백스테이지를 실시간 방송하며, 28일에는 아트마켓과 푸드트럭, 도심난장 클럽파트를 중계한다.

컬러풀대구페스티벌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은 대구시 공식 페이스북과 친구를 맺이면 실시간 방송때마다 방송알림이 전달되니, 관심있는 이들은 미리 대구시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대구시는 시민과의 현장 인터뷰, 시민무대 등을 통해 온라인 이용자들에게는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고스란히 전달해 축제 현장에 참여할 수있도록 하며, 현장에서 축제를 즐기는 시민들은 국채보상공원 시정 홍보관 부스에서 대구시 페이스북 실시간 방송을 안내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축제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