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합천 양우석 기자] 경남 합천군(군수 하창환)은 7일 군수실에서 이준성 ㈜KT 부산고객본부 단장과 '2017대장경세계문화축전' 성공기원을 위한 입장권 1000만원 구매약정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구매약정 체결은 ㈜KT가 평소 지역 기간통신사업자로서 합천군과 상생의 역할을 다해왔으며, '2017대장경세계문화축전'의 성공적인 개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하창환 군수는 구매약정 체결식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합천군의 통신 인프라 구축과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온 ㈜KT가 '2017대장경세계문화축전'성공을 기원하며 입장권을 구매해줘 감사드린다.”면서, “4개월 정도 남은 기간 동안 빈틈없이 준비해, 즐겁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KT는 행사기간동안 관람객들의 휴대폰 사용에 편의를 도모하고자 휴대폰 기지국 차량을 지원하고, 사내망을 통한 적극적 홍보를 통해 직원들이 대장경세계문화축전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7 대장경세계문화축전은 합천군과 해인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로 오는 10월 20일부터 11월 5일까지 17일간 ‘소중한 인연,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주제로 합천군 대장경테마파크와 해인사 일원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