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변지영 기자] 김태우의 정규앨범 'T-WITH'의 'WITH'를 채울 아티스트들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23일 소속사 소울샵 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김태우 신보 'T-WITH'에 참여한 피처링 군단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엔 'W' 모양의 핸드사인 이미지를 필두로 아티스트 8명의 눈, 손, 귀, 입 등 부분적인 컷을 드러내 쟁쟁한 피처링 군단은 누구일지 관심을 모았다.

더불어 피처링 아티스트가 가려진 트랙리스트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앨범 'T-WITH'는 '따라가'를 제외한 모든 트랙에 아티스트가 함께했다고 밝혀진 가운데, '디렉터스컷'과 타이틀곡 '따라가', 더블타이틀 '니가 고파', '선 라이즈'(Sunrise), '느낌적인 느낌', '시원해', '시간' 등 인스트를 포함해 총 10곡으로 알차게 채워졌다.

또 김태우의 'T-WITH'는 '태우와 함께'라는 타이틀로 탄생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김태우는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힐링과 위로의 선물이 되어주는 것은 물론, 그의 보컬적인 면모와 프로듀서의 역량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명품 보컬의 귀환을 알린 김태우의 'T-WITH'는 오는 7월 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