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남미소’(http://www.hnmiso.com 무료전화 080-859-1100) >
[일요서울ㅣ해남 조광태 기자] 전남 해남군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해남의 명품 먹거리로 구성된 고객 맞춤형 선물세트를 준비, 대대적인 판매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해남군의 추석 명절 선물세트는 쌀과 잡곡, 고구마 등 제철 농산물과 함께 해남 특산품인 함초소금, 돌김, 조청 등 다양한 품목을 소포장 단위로 구성했다.

가격은 품목구성에 따라 4만 원, 7만 원 세트이며, 30개 이상 대량주문 시에는 맞춤형 상품구성도 가능하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해남미소”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해남미소에서는 130여종의 해남 농수특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오는 9월 28일까지 실시되는 이벤트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총액과 구매 건수가 가장 많은 고객에게 각 20만 원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온라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군은 추석을 앞두고 관내 관공서, 기업체를 방문해 내고장 농수특산물 애용하기에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하는 한편 출향 향우, 해남미소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서한문 발송 등 다각적인 판매 마케팅도 추진, 해남의 우수한 농수특산물 판매 및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전남 조광태 기자  istoday@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