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아우디 코리아(사장: 세드릭 주흐넬)는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위한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인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Audi Service Coupon Package)’를 새롭게 구성하여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구성한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엔진오일 교환 중심으로 구성했던 과거 패키지를 개선하여 주행거리 증가에 따라 필수로 정비 및 교환해야 하는 엔진오일, 애드블루 및 각종 필터류와 브레이크 관련 소모품 교환 등 추가적인 서비스들로 구성하여, 쿠폰 패키지만으로도 기본적인 차량 유지·관리가 가능하도록 해주어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스탠다드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컴팩트 패키지’ 의 네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스탠다드 패키지’는 차량 관리에 필수적인 기본적인 소모품 (엔진오일, 공기정화필터, 에어클리너, 동결방지 클리너 등) 교환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패키지’는 매 6만km마다 점검 및 교체가 필요한 기본적인 소모품에 필수 부품 (팬벨트, 점화플러그 혹은 연료필터) 을 더하여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레이크 패키지’는 안정된 제동성능을 위한 브레이크 구성품 및 브레이크 오일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며 ‘컴팩트 패키지’는 아우디 A1, A3 전용으로 초기 차량 유지·관리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구성됐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개별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통한 유지·관리 비용 대비 약 20% 가량 할인된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차량을 유지·관리할 수 있다.

또한 고객마다 상이한 주행거리를 고려하여 서비스 패키지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하여 패키지의 사용 유효기간을 기존 2년에서 5년으로 확대했으며, 유효기간 내에는 물가인상률에 따른 서비스 요금 인상에 대한 추가 비용 부담이 없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기존 서비스 쿠폰 패키지에 대한 고객의 의견과 A/S서비스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실질적인 고객의 수요가 높은 아이템과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한 것” 이라며 “차량의 유지·관리 비용은 물론 고객의 시간과 노력까지 줄이면서 아우디 차량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운행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