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1일 연호공원서 취업박람회 개최...10개 업체 참여

[일요서울ㅣ울진 이성열 기자]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관내 업체의 인력난을 해소하고 구직자에게 취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일하는 기쁨! 희망을 잡(JOB)아라 2017 울진군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2017 울진군 취업박람회는 제4회 주민복지박람회와 연계해 오는 10월 21일 연호공원 일대에서 개최되며 경북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및 (사)대한노인회 취업지원센터가 함께 참여한다.

박람회 행사는 채용면접관 및 부대행사 외에 사회적·마을기업, 협동조합 창업 상담 및 생산제품 홍보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채용면접관에서는 (유)야생초, ㈜성도랜드 등 8개 업체가 현장면접을 실시하고 간접 구인부스에는 취업상담사들이 배치돼 다양한 구인업체의 정보를 제공하는 등 구인·구직자 간의 취업을 연계한다. 부대행사로는 이미지메이킹, 이력서 사진 무료촬영, 직업 적성검사, 취업컨설팅 등 다양한 취업준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임광원 울진군수는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기업은 재능 있는 유능한 인재를 얻고, 구직자는 비전 있는 회사를 쉽게 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일자리 문제를 해결하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서 10여개 업체가 참여해 취업을 지원하며, 9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관내 업체의 인력난을 해소하고 구직자에게 취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일하는 기쁨! 희망을 잡(JOB)아라 2017 울진군 취업박람회’를 11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