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장휘경 기자] 올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그룹 ‘워너원’이 3개월 만에 컴백한다.
 
16일 위탁 매니지먼트사 YM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워너원은 오는 11월13일 새 앨범 ‘1-1=0(나싱 위드아웃 유·Nothing without you)’를 발매한다고 밝히고 새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은 첫 번째 앨범(1x1=1)의 테이프가 갑자기 리와인드되며 강렬한 퍼플의 두 번째 앨범(1-1=0) 테이프로 바뀌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는 새로운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이 데뷔앨범의 프리퀄임을 나타낸다.
 
이날 티저 영상에 담긴 “너의 숨결 하나하나 놓치고 싶지 않아”라는 신곡의 노랫말은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YMC는 “청량미 가득한 남자다움을 표현했던 데뷔앨범과 달리 이번 앨범에는 한층 깊어진 워너원 멤버들의 눈빛과 서정적인 분위기를 만날 수 있다”고 예고했다.
 
한편 워너원은 올해 상반기 신드롬을 일으킨 음악채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됐다. 지난 8월7일 첫 앨범을 발매한 이래 음악방송 15관왕, 신인 그룹으로서 이례적인 음반 판매량 및 최고 브랜드평판 등을 기록하며 올해 최고의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