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쎄씨>
[일요서울 | 김종현 기자] 지난 16일 두 번째 정규 앨범 ‘Brother Act.’로 돌아온 아이돌그룹 비투비가 한 패션매거진 화보를 통해 완전체 복구를 알리며 일곱가지 가을 분위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비투비는 최근 한 패션매거진화 화보촬영 및 인터뷰를 통해 근황과 함께 앨범 알리기에 나섰다.
 
서은광을 비롯해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등 비투비 맴버들은 화보를 통해 가을과 어울리는 일곱가지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들은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창섭은 “우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음악을 들고 가는 기분”이라며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타이틀곡인 ‘그리워하다’를 작곡한 임현식은 “결과에 대한 부담이 있다”면서 “LP 수집 등 취미 활동을 하며 긴장을 해소하는 편”이라고 복귀에 대한 부담감을 드라냈다.
 
하지만 솔로 프로젝트 이후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것에 대해 육성재는 “다같이 완전체가 됐을 때 오는 시너지가 분명히 있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전해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한편 비투비는 신곡 ‘그리워하다’를 통해 발표 후 4개 음원 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하는 등 ‘음원 강자’임을 입증해 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