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체육회(회장 이승율 청도군수)가 주최하고 가맹경기단체가 주관하는 2017 청도군수배 종목별 체육대회가 10. 28 ~ 10. 30 (3일간) 청도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 등 5곳에서 개최됐다.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청도군은 30일 청도군체육회(회장 이승율 청도군수)가 주최하고 가맹경기단체가 주관하는 2017 청도군수배 종목별 체육대회를 지난 28일부터 30까지 3일간 청도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 등 5곳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회식에는 이승율 청도군수, 양정석 청도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군의원, 각 기관 단체장과 선수 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1300여명의 선수와 임원들이 각 종목별 단체전과 개인전에서 한해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청도군수배 종목별 체육대회는 9개종목(배구, 탁구, 볼링, 테니스, 야구, 배드민턴, 게이트볼, 축구, 풋살)을 한곳에 모아 개최함으로써 가맹경기 단체 상호간 우정과 친목을 도모하고 청도체육의 저변확대와 상호화합을 다지는 중추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이번 청도군수배 종목별 체육대회 통해 우수한 선수 발굴과 향상된 경기력으로 내년 4월에 상주에서 개최 될 제56회 경북도민체전에 상위입상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