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프리미엄’과 ‘자동차 문화’ 브랜드 체험 공간...“지속 가능한 미래 기술을 예술로 승화”

‘현대모터스튜디오베이징’ 외관 대형 벽화 작품 ‘798 지도’ <사진제공=현대차>
현대차가 중국 베이징에서 1일 정의선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체험관 ‘현대 모터스튜디오 베이징’의 문을 열었다.

현대차는 정의선 부회장, 김태윤 중국 담당 사장, 이병호 중국사업본부장, 조원홍 고객경험본부장, 중국지주회사 왕수복 부사장, 베이징현대 담도굉 부사장, 베이징현대 천꾸이샹 상임부총경리, 베이징기차그룹 리펑 부총경리 등 관계자와 중앙미술대학 판디안 원장을 비롯한 글로벌 문화예술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 모터스튜디오 베이징’의 개관식을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서 현대자동차 정의선 부회장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베이징’은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방향성인 모던 프리미엄을 바탕으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지속가능성 창조적 에너지를 반영해 구축한 공간”이라며 “이를 표현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실험적인 창의성이 돋보이는 베이징 예술 단지 798예술구에 자리잡게 돼 더욱 뜻깊다”고 밝혔다.
 
‘현대모터스튜디오베이징’ 2층 주제 전시 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베이징’은 중국 베이징 예술 단지 798 예술구에 위치하고 총면적 1,749m2(약 529평) 규모다.

대형 벽화 ‘작품 798 지도’는 798 예술구의 생동감 있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대 모터스튜디오 베이징’뿐 아니라 베이징 예술단지 798 예술구의 랜드마크로 기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베이징’에서는 디자인, 자동차, 예술 주간 등을 운영하고 각 분야의 명사와 고객이 만나는 행사 등 다양한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해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