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외식문화 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이 11일 뉴코아 부천점에서 진행한 원쌈트럭 오프라인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이 먹방의 신으로 불리 울 만큼 맛깔나게 먹는 모습으로 유명한 브랜드 모델 김준현과 함께 푸드트럭 콘셉트의 원쌈트럭에서 소비자분들께 베스트메뉴인 보쌈을 시식할 수 있도록 전달한 이벤트다.

오후 5시부터 약 한시간 동안 진행된 원쌈트럭에서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메인 메뉴인 갓삶아 따끈한 보쌈과 쌈떡, 쌈무, 무김치를 시식할 수 있도록 했으며, 2가지 종류의 소스를 선택해 취향대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브랜드모델 김준현이 소비자분들께 직접 보쌈과 함께 도시락을 나눠주며 인증샷 촬영을 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게임이 종료 된 후 김준현은 먹방의 신답게 보쌈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소비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시식에 참여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준비해 원쌈 고객 우대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관계자는 "이번 원쌈트럭은 부모님 세대부터 오랜 세월 사랑 받아 온 원할머니보쌈·족발이 젊은 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전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