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트럭타이어 구매고객 이벤트 실시 <사진=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는 오늘부터 한 달간 트럭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금호타이어가 대형카고 트럭용 신제품 ‘KRA50’ (규격 305/85R22.5)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5톤 트럭용부터 대형 트럭 및 덤프 트럭용으로 금호타이어의 트럭ㆍ버스용 타이어 전문판매점인 ‘KTS’ 등 행사 대리점에서 실시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신제품 ‘KRA50’의 305/85R22.5 규격은 업계 최초로 출시된 규격으로, 기존에 주로 사용되었던 대형 카고용 규격인 12R22.5 대비 넓어진 접지폭 설계를 통해 탁월한 주행 안정성과 적재 하중 능력을 확보하고, 내마모성이 보강됐다. 

김성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장기화된 불황으로 물동량 감소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트럭 운전자들의 실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금호타이어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 규격 출시로 금호타이어의 대표적 트럭용 제품인 ‘KRA50’은 소형 규격부터 대형트럭, 대형덤프까지 총 12개 규격의 라인업을 구축해 우수한 품질을 경험할 계기가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