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대중음악박물관서 경주시청, 한국수력원자력 등 미혼남녀 50명 참가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경주시는 인구증가 정책의 일환으로 오는 22일 ‘솔로탈출 프로젝트 2017 알콩달콩 커플매칭’ 행사를 한국대중음악박물관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커플매칭의 참가 대상자는 경주시에 주소를 둔 직장 미혼남녀로써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 결과, 경북관광공사와 경주시청, 경주경찰서, 경주교육지원청, 대구지방검찰청 경주지청, 교도소, 기업체, 병원, 축산농협, 학원, 한국수력원자력, 한국원자력 환경관리공단 등의 미혼남녀 50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참가자들의 자연스런 만남과 친밀감을 쌓을 수 있는 포토미션과 한국대중음악박물관 러닝맨 게임, 투어, 내 마음을 받아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를 파악하고 최종 커플을 만드는 순으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내 정동극장(극장장 손상원)에서 상설공연 중인 경주브랜드공연 '바실라‘를 관람하게 된다.

남심숙 인구정책팀장은 “보다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고, 성과를 낼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하겠으며, 우리 사회가 결혼과 출산,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한 우호적인 사회 환경을 조성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경주시는 인구증가 정책의 일환으로 오는 22일 ‘솔로탈출 프로젝트 2017 알콩달콩 커플매칭’ 행사를 한국대중음악박물관에서 실시한다.
최양식 시장은 “알콩달콩 커플매칭 행사를 통해 자연스럽게 좋은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는 기회가 되어, 경주시 정주인구 증가에 기여할 뿐 아니라 경주시의 다양한 기관 단체 직원들이 서로 연계 협력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