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일본 상용차 제조업체인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대표이사: 김석주)가 21일 경기도 평택항 배후물류단지인 자유무역지역에서 이스즈 종합 출고센터(Pre-Delivery Inspection, PDI) 준공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큐로모터스 김석주 대표, 민병관 사장을 포함한 다수의 큐로모터스 임원들과 협력사, 딜러, 고객 대표 등 약 120 여명이 참석해 이스즈 종합 출고센터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에 위치한 이스즈 종합 출고센터는 총 면적이 1만9253m2 (약 6000평)에 달하며, 출고센터가 지닌 본연의 역할인 차량 인도는 기본이고 총 20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차량을 점검을 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반 조립 상태로 수입된 차량의 조립과 도장 시설은 물론 고객에게 차량을 인도하기 전 안전하고 연비 효율적인 운전을 도울 수 있는 교육시설과 방문하는 고객과 가족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의시설 등 모든 시설과 서비스가 완비돼 있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오늘 이스즈 출고센터의 설립은 큐로모터스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며 “이스즈 출고센터를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범희 기자  skycros@ilyoseoul.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