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예술동아리와 문화단체가 한자리에 모여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영양군(군수 권영택) 주최, 영양문화원(원장 박종태)의 주관으로‘2017 우리끼리 通 한마당’공연이 23일 영양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영양군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8개팀의 동아리 및 문화단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역문화 예술공연을 활성화 시키고 군민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1부와 2부로 나눠서 진행되며 1부는 (사)영양문인협회의 시낭송을 시작으로 용화곱다네댄스팀의 댄스스포츠, 바람소리동호회의 색소폰 연주, 임암 앗싸짐볼팀의 짐볼난타, 영양온누리합창단의 합창에 이어졌다.

2부에서는 영양하모니카 동호호의 하모니카 연주, 무창 실버청춘실버댄스팀의 댄스스포츠, 관내 음악밴드인 음악디미방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예술 동아리 회원들의 끼를 발산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영양군은 23일 2017 우리끼리 通 한마당공연을 영양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했다.
 권영택 영양군수는 “다양한 관내 동아리팀 및 문화단체들이 함께하는 이번 공연이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많은 군민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이라며 아울러 이번 공연이 영양군민 모두가 문화공감으로 소통하고 화합해 공동체 문화로 발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