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강휘호 기자] 대우건설(대표이사 송문선)은 12월 중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망월리 일원 남악신도시 오룡지구 34블록·35블록에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를 분양할 예정이다.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지하 1층~ 지상 20층, 18개동, 총 1531가구(2개 블록 합계) 규모의 대단지다. 전용면적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4㎡ 5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또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좋고 동간 거리를 넓게 설계해 사생활을 보호한다. 드레스룸(일부세대)와 주방 팬트리(일부세대), 알파공간(일부세대) 등 최신 설계를 적용해 수납공간이 풍부하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G/X클럽, 푸른도서관,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지하주차장은 확장형 및 광폭형으로 계획돼 주차공간이 넉넉하고 전기차 충전설비도 마련된다.

특히 푸르지오의 ‘그린 프리미엄’ 상품이 적용돼 절약 습관을 키우고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더욱 강화된 보안시스템은 단지 내 안전한 생활을 보장한다.

단지가 들어서는 남악신도시 오룡지구는 대불국가산업단지와 현대삼호중공업 등 출퇴근이 편리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해 실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학원가 및 교육연구 시설이 들어서는 아카데미 빌리지가 조성될 계획이고 학교부지도 예정돼 있어 교육환경이 뛰어나다.

상업용지가 가까워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전라남도청·전라남도교육청·전남지방경찰청 등이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남악중앙시장, 롯데아울렛, 이마트 트레이더스(예정)도 이용이 편하다.

단지 인근에 국도2호선 남악IC가 있어 남해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하다. KTX와 SRT를 이용할 수 있는 목포역과 목포종합버스터미널을 이용한 광역이동도 편리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