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제주 신화테마파크가 수험생을 포함한 모든 학생들을 위해 수능 탈출 기념 특가 프로모션 패키지를 마련했다.
 
제주 신화테마파크는 24일부터 12월 3일까지 열흘간 티켓 구매 시 학생증을 제시하면 1매 가격(39,000원)에 2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2인 기준 1인 무료 증정 이벤트로 티켓 구매 시 두 명의 학생 모두가 학생증을 제시해야 한다. 

신회테마파크 매표소에서 학생증 제시 후 구매 가능하며, 초‧중‧고등학생을 비롯해 대학생까지 학생증을 소지하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본 패키지는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신화테마파크는 제주도 최대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국내 토종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과 제휴해 만든 야외 테마파크다. 투바앤의 인기 있는 3D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해 서로 다른 시대와 문명을 주제로 서로 다른 3개 테마존을 조성했다.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라바, 윙클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탈것과 볼거리를 갖추고 있으며, 흑돼지 삼겹살 등 제주 식재료를 이용한 피자 등을 판매하는 레스토랑과 카페, 춤과 노래가 어우러진 신나는 공연 등을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의 패키지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