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영덕 이성열 기자] 재구영덕군향우회(회장 이덕록)가 지난 8일 영덕군(군수 이희진)에서 운영하는 영덕군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이용우)에 2천6백만원 상당의 차량인 스타렉스 1대를 전달했다.

영덕군청 본청 마당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이희진 영덕군수, 이용우 자원봉사센터소장, 이덕록 재구영덕군향우회장, 함인석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전달식은 이용우 자원봉사센터소장과 이덕록 향우회장의 친분으로 대구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영덕군종합자원봉사 센터에 지정기탁 됐다.

이덕록 회장은 경북 성주에 본사를 두고 전기공사, 소방설비공사, 정보통신공사 전문업체인 ㈜서보를 운영하고 있으며, 대구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다양한 기부활동을 하시는 등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어 지역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재구영덕군향우회 이덕록 회장이 11일 영덕군(군수 이희진)에서 운영하는 영덕군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이용우)에 2천6백만원 상당의 차량인 스타렉스 1대를 전달했다.

이희진 영덕군수는 “이번 차량지원을 통해 영덕군의 자원봉사활동 지원이 더 폭넓게 이루어질 수 있게 되었다”며 “영덕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 차량 지원을 해주신 것에 감사하며 앞으로 지역의 자원봉사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