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베리떼, 크리스마스 선물로 메이크업 아이템 3종 추천
아모레퍼시픽 베리떼, 크리스마스 선물로 메이크업 아이템 3종 추천
  • 이범희 기자
  • 입력 2017-12-14 16:45
  • 승인 2017.12.1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감사함을 전할 지인 또는 나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베리떼가 추천하는 메이크업 아이템에 주목하자. 홀리데이 파티를 앞두고 메이크업에 고민이 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베리떼 홀리데이 에디션을 소개한다.

올해 홀리데이 시즌에는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반영한 글로시한 피부 표현과 립 포인트. 피부에 광채를 더하는 기능이 담긴 메이크업 제품과 선명한 발색이 나면서도 들뜸없이 촉촉하게 입술 유지할 수 있는 발색력 좋은 틴트를 선물해보자.

평소에는 살짝 부담스러웠던 과감한 컬러의 립 제품도 홀리데이 파티 시즌을 맞이하여, 과감하게 연출할 수 있다. 

베리떼의 ‘크리스탈 커버 쿠션 f/w에디션’은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으로 페이스 틴트™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에 얇게 밀착, 촘촘하게 피부를 커버해준다.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30가지 피부 보습 인자와 보습 광채를 선사하는 크리스탈 에센스가 하루종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준다.

베리떼의 ‘컬러런 틴트’는 는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으로 수분감 가득한 에센스 텍스처와 얇은 발림성이 특징이다. 미세 컬러 피그먼트가 주름 사이사이에 밀착되어 바르는 즉시 생생한 컬러로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주며 탑코트를 바른 듯 입술을 한번 더 코팅해줘 오랜 시간 컬러를 유지해준다.

홀리데이 파티 시즌 메이크업은 남성도 예외는 아니다. 피부톤 보정 만으로도 훨씬 깔끔해 보일 수 있다. 하나의 아이템으로도 티나지 않고 피부 훈남이 될 수 있는 베이스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베리떼 ‘옴므 리얼 선 비비’는 눈에 띄는 잡티와 모공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백탁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톤 보정, 모공, 요철까지 촘촘히 커버해줘 깔끔한 인상의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피지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주며, 산뜻하게 발리면서도 동시에 끈적임 없는 매트한 마무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