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청도 이성열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13일 군내 우수 농특산물의 안정적 판로확보와 유통활성화를 위해 국내 대형 유통업체인 이랜드리테일 농업회사(주) 맛누리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13일 군내 우수 농특산물의 안정적 판로확보와 유통활성화를 위해 국내 대형 유통업체인 이랜드리테일 농업회사(주) 맛누리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뉴코아 강남점, NC백화점 송파점. 야탑점 등 그동안 개최된 청도군 우수농특산물 판매행사를 통해 쌓인 신뢰를 바탕으로 향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양자간 발전을 도모하고 도농상생을 실현하고자 체결하게 됐다.
 
청도군과 이랜드리테일 농업회사(주) 맛누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농촌과 기업이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수입농산물의 범람에 따른 국산농산물의 소비부진 해소와 소비자가 선호하는 품질의 농산물을 공급하기 위한 정보교류 등을 통해 군내 농특산물의 소비촉진과 가격안정화, 유통구조 개선 등에 적극 협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승율 청도군수와 이랜드리테일 농업회사㈜ 맛누리 정자성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유통단계를 최소화 함으로써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의 공동 이익 추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