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에서는 밝고 경쾌한 음색과 함께 기억하기 쉬운 반복적인 후쿠송으로 만든 박형준 고객의‘우리 곁에 SRT’가 대상으로 선정됐다.
당선작에는 대상(1명·500만원), 최우수상(1명․200만원), 우수상(3명·각 100만원), 장려상(10명·각 25만원) 등 총 1,2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152건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적합성, 독창성, 대중성, 완성도와 고속열차 SRT에 대한 이해도 등을 기준으로 1차 전문가 심사와 2차 설문조사 등을 거쳐 15편의 수상작을 최종 선정했다.
선정된 로고송은 홍보영상물·차내방송·홈페이지 다운로드 및 통화 연결음 등 SRT와 고객이 만나는 곳곳에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이승호 ㈜SR 대표이사는 “고객의 기대와 상상을 끊임없이 현실로 만드는 SRT에 어울리는 혁신적인 로고송으로 제작해 국민의 사랑을 받는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전 이용일 기자
hubcity@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