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절스마일맨” 시민만족과 이정길 주무관

[일요서울ㅣ구미 이성열 기자]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2017년도 4분기 Smile(스마일)왕으로 시민만족과 환경산림민원계 이정길 주무관을 선정했다고 지난 5일 발표했다.
 
무술년 5일 오전8시 50분 업무개시 전 민원실에서 남유진 시장으로부터 스마일왕 증서를 수여받았으며 스마일 액자 게첨, 기념품과 꽃다발 증정 등 다양한 행사로 스마일왕 탄생을 축하하며 격려했다.
 
‘Smile왕’ 선정 행사는 매 분기별 스마일 측정 현장조사, 스마일 메신저 활동, 직원설문, 스마일 다짐시간 참여도 등 다양한 항목으로 평가해 선정됐으며 Smile왕 액자는 스마일365 실천의 상징으로 3개월간 민원실 정면에 게시된다.
 
시민만족과 산림환경계에서 산지전용 허가, 협의 및 신고 업무를 담당하는 이정길 주무관은 많은 업무량에도 항상 친절한 태도로 민원인을 대하며, 까다로운 민원도 전문적이고 정확한 일처리로 동료 직원들과 민원인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올해 첫 스마일왕으로 선정된 이정길 주무관에게 축하를 전하고 “밝게 웃는 구미시청 직원 모두가 스마일왕 ”이라며 우리시를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늘 밝은 미소와 친절하게 다가갈 것을 강조했다.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시민에게 밝은 미소로 고객감동 민원행정서비스 실현에 앞장서는 2017년도 4분기 Smile(스마일)왕으로 시민만족과 환경산림민원계 이정길 주무관을 선정 발표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