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일요서울 ㅣ이범희 기자] 아우디 코리아 (대표 세드릭 주흐넬)는 아우디 공식딜러사인 유카로오토모빌 (대표 한호종)이 ‘아우디 사상 서비스센터’에 판금·도장 서비스 전용 워크샵을 추가 확장 오픈 한다고 밝혔다.

확장 오픈하는 ‘아우디 사상 서비스센터’는 이전 대비 약 3배 커진 총 연면적 3,251㎡의 지상 3층 규모로 22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알루미늄 바디 리페어 전용 부스와 최신 장비를 갖춘 판금·도장 서비스 전용 워크샵을 신설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

판금 및 도장 서비스와 일반 점검 및 보증 수리 전용 공간을 분리해, 정비 효율성 증대 및 고객 대기 시간을 최소화 했으며, 높은 접근성을 바탕으로 부산지역 외에도 김해, 양산 등 경남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70대 차량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공간과 판금·도장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별도의 리셉션 데스크 및 고객 전용 라운지를 마련해 서비스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이번 ‘아우디 사상 서비스센터’ 확장 및 판금·도장 서비스 신설로 부산뿐 아니라 인근 경남 지역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최우선 과제로 고객 접점 확대 및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