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26~28일 필리핀 힐링 카페 운영

[일요서울 | 김종현 기자] 동남아시아 대표 관광지로 손꼽히는 필리핀이 다양한 현지 풍경과 문화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예비 관광객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24일 필리핀관광청에 따르면 이들은 오는 26일~28일 총 3일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중앙홀에서 현장 프로모션인 ‘당신의 엔돌핀, 필리핀’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필리핀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로 필리핀 고유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준비했다.
 
특히 시간대 별로 방문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먹 빨리 눕기, 골프 퍼팅 게임, 과일 슬롯머신 돌리기와 캐리어 빨리 열기 등의 게임들을 통해 과일비누, 캐리어와 목베개, 여행용품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탁 PD의 여행수다’ 토크쇼에서는 필리핀 여행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고, 사진작가 정윤희의 ‘휴대폰으로 DSLR 사진 찍기’ 와 같은 여행과 사진에 대한 꿀팁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포토존과 체험존에 방문하면 패러글라이딩 VR체험, 필리핀 해변 VR체험 등을 통해 마치 필리핀을 여행하고 있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으며, 필리핀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관심이 있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필리핀의 매력을 알리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청 한국지사장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청 한국지사장은 “한국인들에게 여행이란 삶의 새로운 활력소이자 일상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장 많이 주는 중요한 일임을 잘 알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나라 중 하나인 필리핀을 한국에 소개할 수 있어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열정이 넘치는 ‘필리핀 힐링 카페’를 마음껏 즐기고, 누리고 또 사랑하시길 바란다”며 한국의 여행객들을 초대했다.

<사제공=여행매거진 Go-On, 필리핀 관광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