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과 졸업생의 지속적 학업위한 교육과정 제공 및 향후 경영학사 학위 취득과정

[일요서울|인천 조동옥 기자]인천대학교(총장 조동성)가 1일 오전 10시30분 남인천중고등학교 교장실에서 인천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윤병조)과 남인천중고등학교(교장 윤국진) 간에 인천지역 평생교육 활성화와 상호협력 체계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남인천중고등학교 경영정보과 학생들의 학사학위 취득 지원을 주요내용으로 하는 것으로써, 인천대학교 평생교육원이 3월부터 학점은행제 경영학 전공이 신설됨에 따라 경영정보과 졸업생들의 지속적 학업을 위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향후 경영학사 학위를 취득하게 하는 과정이다.

또 양 교는 학생들의 현장교육 및 실습, 교수 및 강사 등의 연수 등 양 교의 발전을 위한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합의했다.

인천대학교 평생교육원 윤병조 원장은 “이번 협약은 인천대학교 조동성 총장의 역점 사업의 하나로 추진 중인 Tri-versity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으로써 배움의 기회를 놓쳤던 인천시민들에게 학위 취득을 위한 좋은 기회를 제공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에 신설된 학점은행제 경영학 전공은 23일까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방문, 전화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