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화질 홍보 디스플레이 및 최신식 순번 호출기 설치로 민원인 편의 증진
업무상 민원실을 자주 방문하는 한 시민은 “기존 민원실과 비교해 각 민원 창구환경이 민원인 중심 형태로 바뀌어 더욱 편리해진 것 같다”고 밝히며 “특히 순번 호출 시 모니터에 순번이 표시되고 동시에 안내 멘트가 흘러나와 자기 순번을 놓칠 일이 없어 매우 편리하다”고 개선된 민원실 환경에 크게 만족했다.
유경임 민원토지과장은 “포천시 국민행복민원실은 하루에도 수백여 명의 시민들이 찾는 매우 중요한 공간임에 따라 민원인을 위한 쾌적한 환경 조성은 우리 부서의 매우 중요한 업무 중 하나”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설환경 개선을 통해 시민이 감동할 수 있는 민원행정서비스를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기북부 강동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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