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석케미칼 김용현 대표가 사내 행사에서 2018년 방향을 설명하고 있다.(사진제공=(주)정석케미칼)
도료 전문업체인 ㈜정석케미칼(대표 김용현)이 새해를 맞아 사내 행사에서 2018년 방향을 발표했다. 구체적으로 품질 분임조 활동 활성화, 글로벌 시장 도전, 지속발전이 가능한 기업 만들기라는 세 가지 추진 방향 하에 매년 5% 이상 매출 성장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방안으로 세 가지 실천 과제들이 제시됐다. 첫째, 품질 분임조 활동 강화를 위해서 사내 명장 제도의 구축 및 양성을 통한 업무 개선과 교육을 확대하고 둘째,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기 위해서 전사적 품질강화 노력과 품질경영본부 확대 개편하며 셋째, 지속발전 가능한 기업을 만들기 위해 지역 인재 육성 및 고용 창출과 직원 복지 향상을 꾀하겠다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김용현 정석케미칼의 대표는 “2018년 가치경영, 책임경영, 복지경영 방침을 핵심 가치로 하여 인적자원의 역량을 개발하고 전사적 품질강화를 위한 시책을 수립했다”며 “품질분임조 활동을 활성화하고 사내 품질 명장제도를 추진하여 주체적인 품질분임 활동 기반을 구축하고, 현장개선에 도움이 되기 위해 체계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